① 포인트 적립 및 사용: 회원은 당사 및 직영 점포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구입하거나 제휴카드 사용을 통하여 적립받은 포인트를 당사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백화점내 일부 임대 매장 제외)
② 우대 및 기타 서비스: 회원은 당사 및 제휴사에서 제공하는 우대 쿠폰, 할인, 무료이용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당사는 회원 서비스를 위해 추가 서비스를 개발하여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③ 당사는 당사 및 제휴사의 사정에 따라 우대 및 기타 서비스를 중지 또는 변경 할 수 있습니다.
④ 대백 멤버십 개인정보 변경시, 대백 홈페이지, 대백 문화센터회원으로 가입되어있는 고객의 경우 개인정보가 함께 변경됩니다.
단, ㄱ)호의 경우에는 별도의 통보 없이 당연히 자격이 상실됩니다.
ㄱ) 회원이 사망한 경우
ㄴ) 회원가입 신청 시 허위 내용을 등록, 기재한 경우
ㄷ) 대백멤버십포인트 부정적립, 부정사용 등 카드를 부정한 방법 또는 목적으로 이용한 경우
ㄱ) 회원 탈퇴 요청일 또는 회원자격상실 통보일에 회원탈퇴 또는 회원자격상실이 확정됩니다.
ㄴ) 사망으로 인한 자격상실의 경우에는 회원 사망일에 자격상실이 확정됩니다.
* 부정적립된 대백멤버십포인트는 자격상실 통보와 동시에 소멸하고 이에 대하여 회원은 어떠한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또한 부당이익을 취한 부분 즉, 부정적립된 포인트로 상품 구매, 상품권 수령, 서비스 이용 등의 경우 회원 본인 또는 부정적립에 관여한 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민, 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할 수 있습니다.
*「부정사용」이란 회원이 부정적립한 포인트 사용 또는 타 회원의 동의 없이 타 회원의 대백멤버십포인트를 임의로 사용한 경우를 말합니다.
* 회원은 부정사용의 사유가 자신의 고의 또는 과실에 기한 것이 아님을 소명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당사는 회원의 소명 내용을 심사하여 회원의 주장이 타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회원으로 하여금 정상적으로 대백멤버십포인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a) 배송 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b) 통계작성 연구 또는 마케팅활동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써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c)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a)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최소한으로 지정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b)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c)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d)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e)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당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f)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변경,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g)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 사용하고 있습니다.
h)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i)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